한 달 쯤 전 지인 선물로 2개를 주문해서 보내고
1개는 주문을 잘못해서 결제취소를 했어요
그런데... 이번달 카드 명세서를 보니
주문취소했던 결제대금이 청구되어 있잖아요...
옵스 고객센터에 바로 전화하니까
카드사와 연동이 잘 안되어서 결제취소했던 건이
대금 청구가 되었다고 하네요!!!
내가 기억도 못하고 확인도 안했으면
물건도 못받고 돈만 낼뻔 했다는거...3만8천원
그런데 담당자 분은 죄송하다는 말 한마디 없네요
무슨 이런 경우가 있는지....
카드사 연동 시스템 문제가 생긴것도 상당히 잘못된 일인데
이후 응대태도 까지 너무나 불쾌하였습니다.
착오가 있을수는 있으나
잘못된 부분은 즉시 수정하고
사과해야 하는게 기본이 아닌가요?
점잖게 말씀드리니까 대충 넘어가도 된다고 생각하신건지....
옵스 결제시스템 상당히 불안정 한가 봅니다.
주문 취소건, 정상 결제건 모두
카드 명세서 확인 잘 하셔야 될것 같아요.
COMMENT LIST
작성자 OPS 옵스
작성일 2022-07-28
평점
먼저, 요청해주신 주문취소 금액에 대하여 취소처리가 빠르게 진행되지않은 점 대단히 죄송합니다.
해당 주문건 취소처리를 위해 카드결제사(PG사)에 환불 요청하였으며
카드사 영업일 기준 1~3영업일 이내에 환불금액 받아보실 것으로 예상됩니다.
귀한 시간 내시어 옵스를 찾아주셨는데 빠르고 정확한 처리 도와드리지 못한 점
다시 한번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현재 옵스에서는 매월 초, 전 달 카드결제건에 대하여 정산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정상적으로 취소처리가 되지않은 주문건의 경우,
한 달을 기준으로 재확인하여 취소/환불처리중임을 알려드립니다.
고객님, 앞으로 모든 취소건에 대하여 더 빠르게 확인하여 다음 번 옵스를 찾아주실때는
이러한 일이 다시 발생하지 않도록 더욱 노력하는 옵스쇼핑몰이 되겠습니다.